



"[사실은 어젯밤부터
감기로 인해
목소리가
나오지않습니다.]"



Midnight blue #191970
:초예술급 헤드헌터
기업의 최고경영자 임원이나 첨단기술자 과학자 등 고급기술 인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이나 기관에 소개해주는 대가로 거액의 수수료(소개해주는 인력이 받는 연봉의 20% 내지 50%선)를 받는 민간인력 소개업체를 말한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대부분 기업의 임원채용은 물론 경영 컨설팅까지도 이 업체에 의존하는 등 보편화되어 있다.
이마이즈미 그룹, 그중에서도 연예 기획 사무소 이마이즈미 프로덕션에 소속되어있는 헤드헌터.
이마이즈미 프로덕션의 연예인들은 전부 이마이즈미 미나가 스카웃 한 것으로 업계에서는 마음에 든 사람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빼내오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소지품
1. 무전기
이안이 가지고 있는 무전기와 한쌍인 커플라인. 무전기를 사용하면 헬기를 부를 수 있는 듯 하다. 한번 사용해볼까?
2. 20인치 캐리어
레이타 마제스틱사의 20인치 캐리어, 색상 블랙. 안에는 뭐가 들어있는걸까?
▶이름: 이마이즈미 미나 / Imaizumi Mina / 今泉 美名
▶나이: 19세
▶성별: FeMale
▶키/몸무게: 169cm/51kg
▶생일/혈액형: 9월 10일 / RH+A
▶재능: 초예술급 헤드헌터
ㄴ★
0

:성격
I
미나는 자기에 대한 인식이 극도록 낮습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제 3자를 말하듯 하는 것이 다반사며 누가 새삼 언급해주기 전까지는 자기 자신을 잊고 있는 듯한 행동들도 보여줍니다. 사람의 수를 셀때 자신을 카운트에서 제외하는게 대표적인 예로 자신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 타인을 배려하는것으로 비춰지기 쉽지만, 실상은 다르며 자신을 비롯한 그 어느 누구도 상대하지않습니다.
다만 성질을 보는 능력은 뛰어나기에 타인에게 있는 재능을 캐치해내는 것에는 누구보다도 능숙합니다.
aye
기본적으로 늘 조용한 상태지만 하고싶다고 생각한 것은 해내고 마는 성격입니다. 거기에 흡수력까지 빨라 주위에서 보고 배운것들로 예상치 못한 사고를 치기도 합니다.
恋
자주 사랑을 말합니다. 마음에 든 상대에게 관심과 애정을 주고 쉽게 변하는 법이 없습니다. 그런 것 치고는 사랑의 범위는 광범위 한 모순을 가지고 있으며, 사랑의 정도는 愛가 아닌 恋로 그 정도가 무겁습니다.
:특징
[사실은 어젯밤부터 감기로 인해 목소리가 나오지않습니다.]
바보도 걸리지않는다는 여름감기에 걸려 꽤나 고생하고있는 중으로 할 수 있는 말은 음오아예 뿐인 듯 하다.
:선관
이마이즈미 이안
세간에 외동아들로 알려진 이안에게 갑자기 나타난 쌍둥이 누나.
해답을 알고 있을 부모님의 행방은 묘연하고, 그렇게 시작된 두근두근 미술관 라이프 가운데
모두를 충격속으로 밀어넣은 "그" 사건이 일어나는데?!
(일어나지않습니다. 갑자기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픽션입니다.)